티스토리 뷰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DIA 로직 실전 활용
네이버의 블로그 평가 방법
ㅁ C-rank 로직
- 주제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포스팅시 전문성을 인정
- 단점: 특정 블로거만 특정 주제를 독점
ㅁ DIA 로직
- 경험 중심
- 가장 최근 이슈 관련 내용 우대
ㅁ 현재 (2019년 12월)
PC : C-rank 로직 적용
모바일: DIA 로직 적용
DIA 로직 활용
- 블로그 지수가 낮아도 DIA를 활용하여 방문자를 늘릴 수 있다
- 실검 키워드 공략
- 방송 채널 활용
ONC 편성 영화, 공중파 예능, 드라마 출연 배우 등
주부 부업으로 블로그 추천
2019. 4. 26.
ㅁ 블로그 추천
- 집에서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일
- 내 돈 투자 안하고 수입 창출
- 트렌드를 따라가자
ㅁ 유튜브?
- 영상 찍기 위한 준비 시간이 부담이 될 수 있음.
- 화장, 편집...
- 블로그를 하다보면 글쓰기 연습이 되고 영상에 대한 거부감이 줄어듬
ㅁ 주부의 블로그 운영 장점
1) 육아비 절약
- 조금만 노력하면 방문자 300명 이상 모을 수 있음
- 협찬
2)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할 수 있음
3) 자존감과 성취감
- 이웃 소통
4) 평생 직장
- 하다보면 전문 분야를 찾을 수 있게 됨
- 시간이 지속될 수록 디지털노마드의 삶
네이버 블로그 상위 노출 공략 4가지
ㅡ 블로그 지수 확인으로 단계적으로 성장
2019. 4. 30.
ㅁ 잘못 된 블로그 운영
- 아무 글이나 마구잡이로 올린다고 지수가 올라가지 않는다.
ㅁ 블로그 지수 올리기
1) 좋아요, 댓글을 많이 받기
- 초반에 필요한 내용
- 초반에는 검색을 통한 유입을 받기 어렵기 때문에 이웃 활용
- 서로이웃 관리(품앗이)
2) 매일 글을 발행
- 활동성점수 (1일1포)
- 네이버에서 공시한 내용
- 블로그 활성화를 판단하는 지표
- but 시간에 쫓기기보다 양질의 글을 작성해야.
3) 블로그 평균 데이터 참고
- 네이버 제공 데이터 (3개월마다)
- 조회수, 방문횟수, 순방문자수 등 항목
상위그룹평균과 내 블로그 평균 비교
- 초보자는 게시글 평균사용시간 공략
4) 유효키워드 키우기
- '블로그 차트'
- 상위에 노출된 키워드
- 네이버에서 수익의 타겟이 되는 키워드
- 유효키워드가 많아지면 순위가 높아짐
- 유효키워드가 높아져도 순위가 낮아지는 경우는
같은 유효키워드를 타겟으로 한 타블로거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방문자가 한번쯤은 터져줘야 하는 이유
2019. 6. 25.
ㅁ 이강인 누나
- U-20월드컵으로 축구 이슈가 되던 시기
- 사람들이 궁금해할 만한 내용
- 정보가 제한된 경우는 그 정보를 다른 시각에서 보기
ㅁ 추가 트래픽
- 검색으로 유입된 경우
포스팅 다음 몇가지 주제로 랜덤으로 뜸
1) 내 블로그의 인기 글 -> 추가 트래픽을 유도,
다른 글로도 유입을 이끌어 블로그 전체 조회수 상승
2) 검색 키워드의 다른 글
ㅁ 실시간 상승 키워드 발굴
- 드라마가 가장 간편
ㅡ 출처: 유튜브 다퍼주는 남자
'티스토리와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유튜버 수입에 대한 세금 (0) | 2020.03.28 |
---|---|
애드센스 수익금 통장으로 SC제일은행이 좋은 이유 (0) | 2020.01.17 |
구글 애드센스 수입 지급 시기및 일정 (1) | 2018.09.23 |
- Total
- Today
- Yesterday
- 외환거래한도
- 자소서
- 부동산절세
- SC제일은행
- 이벤트
- 자금조달계획서신용대출
- 취득세신용카드
- 환전
- 시그마카드
- 수수료
- 타발송금
- 취득세무이자할부
- 환테크
- 당발송금
- 청년우대형주택청약종합저축
- 해외송금한도
- 신용카드긴급발급
- 디즈니
- 유학생송금
- 해외송금
- 환율우대
- 마블
- 청년우대형청약
- 서울부동산매매
- 세금무이자할부
- 자기소개서
- 취업
- 은행
- 달러 투자
- 취득세카드납부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