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디즈니/마블의 라이센스를 얻어 국내에서는 SC제일은행의 통장이나 체크카드를 만들면 디즈니나 마블 캐릭터가 들어간 상품을 얻을 수 있다.

  신청만 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지만 문제는 SC제일은행이 주변이 찾아보기 힘들다는 것... 하지만 올 해 부터는 스마트폰으로도 SC제일은행의 통장이나 적금, 체크카드를 신청할 수가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디즈니체크카드를 가입하고 이벤트 응모만 하여도 선착순 2018명에게 이모티콘이 나오는데 체크카드는 SC제일은행에 입출금통장이 있어야 가입이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조금 더 조건이 까다롭다. 퍼스트가계적금을 가입하고 디즈니체크카드를 2월 한 달간 20만원 이상 사용을 해야 하는데, 첫 거래 고객과 기존 고객이 확률이 다르다.




 즉, 정리를 하자면

1. SC제일은행 거래가 없는 첫 고객 이라면?

 1) SC제일은행 입출금 통장을 만들고

 2) 디즈니체크카드를 발급

    ▶여기까지 하고 이벤트 응모하면 선착순 2018명 안에 들고 디즈니 이모티콘!

   *이벤트응모하기 클릭*

 3) 입출금 통장에 30만원을 이체하여 10만원짜리 퍼스트가계적금 가입

 4) 나머지 20마원은 디즈니체크카드 사용~

    ▶ 여기지 하면 첫 거래 고객은 모두 '미키마우스 양털담요'♡


미키마우스 양털담요미키마우스 양털담요





2. SC제일은행 거래가 있다면

 1) 2월에 최대한 빨리 디즈니체크카드 발급을 받고 

 2) 이벤트응모하기를 하여 2018명 안에 들면 디즈니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 경험상 SC제일은행은 거래 고객이 많지 않아서 이제 2월부터 시작된 이벤트이니 2,018명 안에 들기 쉬울 듯.



스마트폰 계좌 개설




스마트폰으로 적금, 체크카드 만드는 방법 참고 ▶스마트폰으로 외화통장 만들기


3. 디즈니 캐릭터 선택하기


  이벤트에 응모하기 힘들거나 당첨되지 않더라도 체크카드 디자인은 디즈니 캐릭터로 선택할 수 있다. 디즈니 캐릭터 체크카드는 총 세가지로 미키마우스/ 푸우/ 미녀와 야수 선택이 가능하다. 모든 캐릭터가 다 마음에 들어도 발급할 수 있는 카드는 최대 2가지까지만 선택이 가능하다. 단, 지점에서 바로 발급 1개, 주문제작 1개 따로 가능하니 원하는 디자인을 잘 선택하고 설계해야 한다. 디자인 수집을 위해 무분별하게 발급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로 발급을 취소하거나 탈회 하여도 1개월을 기다려야 하니 주의하여야 한다. 





  이벤트 대상은 아니지만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면 디즈니 캐릭터 외에도 마블 캐릭터 체크카드 발급도 가능하다.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와 토르까지 마블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단, 마블 체크카드와 디즈니 체크카드와 함께 발급개수 제한이 있는데 삼성체크카드 계열은 여러개를 만들어도 좋다고 하니 스마트폰으로 신청해서 받아보도록 하자. 






똑똑하게 환전/ 환테크/ 은행활용 하기




"   똑똑하게 환전 하기 위한 팁,
   편리하게 은행을 이용하여 환테크를 하는 노하우,     
해외송금 빠르고 안전하게 보내기 위해 필요한 정보가
매일 하나씩 포스팅 됩니다  "






댓글